Welcome to
 Amalgam's
 Critic World





   Profile
   Book
   Column
   Art
  편지보내주세요. no spam! e-mail
  Link
  Board
   비누도둑
binudoduk
비누도둑 게시판
Firenze
고구마   Firenze UserPreferences
 
Help Info Print View Search Diffs Edit
 제목   도움말   찾기   대문   바뀐글 

Firenze 첫날

Firenze에 갔더니 거기서 유학중인 동생친구가 나와있다. 참 반가왔다. 이젠 좀 맘을 놓을 수 있겠지. 그래서 더 몸이 안 좋아진 것일까? 긴장이 풀려서? 암튼 곧이어 친구가 도착하고, 처음으로 택시를 타고서 호텔로 갔다. 실은 동생친구네서 3박을 하며 잘 쉬려고 생각했었는데, 세상에나 오래된 아파트가 무너질 위험이 있어서 공사중이라 한다. -0-; 아무리 이탈리아지만, 다닌지 며칠 안 되어 자동 엘리베이터가 달린 건물이 매우 생소하게 느껴진다만, 지은 지 한 2백년 된 건물 투성이의 이탈리아지만 심한 경지다. 아무튼 그래서 못 재워줘서 미안하다고 저녁을 사준댄다. 난 피렌체의 특선 요리가 좋겠다고 했는데, 아, 피렌체의 특선 요리는 스테이크라고 한다! -0-; 그래서 비싼 레스토랑에 갔다.

그러나 나중에 추론한 사실이지만 Venezia에서 이틀 배를 탄 것이 멀미를 일으켜서 점점 기절지경이 되어간 나는 그 맛있는 음식들을 조금밖에 먹지 못한 것이다..-.ㅠ; 이탈리아여행 중 최고로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다음날도 나는 숙소에서 쉬느라 피렌체를 많이 못 다녔고, MuseumUffizi만 운명의 장난으로 총2번을 갔다. 그래서 아쉬움이 남는다.

Firenze 둘쨋날

베키오다리 근처

오전 내내 숙소에서 쉬고, 오후엔 베키오다리 보석가게를 보러갔다.

동생친구한테 줄 선물-각종 라면, 책들을 싹 빼고 나니 가방이 텅 비었다. 그 자리를 만다린덕 가방 2개로 채우고 그 안을 그동안 산 기념품들로 채우니 딱 맞았다. ^^; 정말이지 신비하고놀라운가방이다.

Firenze 세쨋날

FirenzeDuomo 성당

아침부터 MuseumUffizi에 가서 줄서서 기다렸다. 몹시 힘들었다. 기다리다가 볼장 다 봤다.

Firenze -> Assisi

다시 찾은 Firenze

MuseumUffizi에서 바라본 베키오궁전

베키오다리

Firenze에도 참 비싼 물건 파는 가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

see also worry[Toran]피렌체 여행기


이탈리아여행


아말감 FindPage by browsing, searching, or an index
Or try one of these actions: LikePages